본문 바로가기

여행

프랑크푸르트 2일차 230708 - 1

728x90

외국에서의 2일 차입니다. 프랑크푸르트는 생각보다 볼 곳이 별로 없어서 1박만 잡았기에 이곳에서의 마지막 날입니다.

 

프랑크푸르트 대성당(Frankfurt Cathedral)입니다. 종교가 있지는 않지만 역사 속에서 강한 권력을 쥐고 인상적인 건축물들을 많이 지었기에 이번 여행에 상당히 많은 성당 / 교회를 방문하였습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붉은 돌이 주를 이루며 꽤 넓고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카페가 있는 건물 디자인이 유니크합니다.

 

이곳은 뢰머 광장(Römerberg)입니다. 전통적인 유럽의 느낌이 물씬 풍겨납니다.

 

아인젤너 다리(Eiserner Steg)입니다. 마인 강을 건널 수 있는 다리 중 하나로 시내 전경을 보기에 좋습니다.

 

지나가다 찍은 시 법원

 

Bockenheimer Anlage라는 주립 공원

 

화려한 디자인의 오페라 하우스입니다. 명칭은 Alte Oper

 

뷰 좋은 수제 버거집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이후로도 유럽에서 수제 버거집들은 맛이 평균 이상은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슈테델 미술관(Städel Museum)입니다. 외관이 인상적입니다. 입구가 공사 중이었어서 찾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르누아르, 피카소, 샤갈, 드가, 모네, 반 고흐, 세잔, 밀레, 뭉크, 렘브란트 등 어디선가 들어본 이름의 화가들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프랑크푸르트를 떠나 뷔르츠부르크로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찍은 마인 강 사진

 

8일 저녁 뷔르츠부르크에 도착해서 찍은 사진도 있지만 분량 이슈로 나눠서 올리겠습니다.

 

230708 - 1 발자취 이어서...

728x90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